Going the Distance
언론보도

연 8%대 최저금리 대출 어디서 받을까?[0]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17.03.02 조회수 : 17,051

    "연 8%대 최저금리 대출 어디서 받을까?"  햇살론, 신용대출, 담보대출, 자영업자론, 오토론 등 이제 대출비교사이트는 필수

     

    저금리 시대라고 하는 요즘,  과연 우리는 저금리 혜택을 받고 있는지 한번 생각해 보자.

    사실 예금할때는 저금리를 적용받으면서, 대출 받을때는 고금리를 적용받고 있지는 않을까?   


    # 서울 마포에 살고 있는 K씨는 3년 전에 캐피탈에서 신용대출을 3,000만원을 연금리 28% 받았다. 최근 대출금리가 낮아진 것 같아 이자를 줄여보려고 해당 캐피탈에 문의했지만 금리는 낮아지지 않았다.     

    그런데 직장동료 J씨는 K씨랑 똑같은 고금리 대출 3,000만원을 연금리 8%대 저금리대출로 갈아타면서 월 25만원씩, 1년이면 300만원, 대출기간(5년)동안이면 1,500만원이나 이자 감면 혜택을 받았다고 한다.  도대체 어떻게 된것일까?       

     

    대출비교사이트 "돈닥 Money Doctor"의 관계자는 "수많은 금융사들이 다양한 대출상품들을 중복 취급하고 있으므로, 고객들은 어떤 금융사가 내가 원하는 대출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지 파악하기가 쉽지 않을 뿐더러 한눈에 비교하기는 더욱더 어렵다.      

    따라서  "돈닥 Money Doctor"대출비교사이트를 방문하여 <10초 맞춤대출>, <대출 비교달인> 시스템을 이용하면 고객들이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어서 나에게 가장 알맞은 저금리 대출상품으로 갈아타기 비교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 


     

     

    "돈닥 Money Doctor" 관계자는 "J씨는 이런 대출비교사이트를 잘 활용했기 때문에 K씨보다 연 300만원의 이자감면 혜택을 받은 것이다. 신용대출 외에도 담보대출, 오토론, 정부정책 서민지원 햇살론까지 대출비교사이트를 통해 내게 가장 유리한 대출상품을 비교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돈닥 Money Doctor" 대출비교사이트는 햇살론, 신용대출, 자영업자론, 대환론, 담보대출, 무담보대출, 오토론, 주부론, 무직자론, 개인회생론 등 10여개의 금융사와 10여개의 대출상품을 신용조회 없이 무료로 비교해주고  대출금리계산기, 내게 맞는 대출금액, 최저금리 이용법 등에 대한 정보도 얻어 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돈닥 Money Doctor" 관계자가 하고 싶은 말은 "연 8%"대의 햇살론 조차도 여러 금융사들을 비교해서 나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상품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r\n 

    제휴사이트1 제휴사이트2
    전화기아이콘 1522-9991
    개발협찬
    슈퍼맨
    지금당장전화상담
    비교하면 비교할수록 유리한 돈닥!! 대출비교 플랫폼
    10초 맞춤대출 대출문의전화